';
side-area-logo

온어스, 봄맞이 ‘3월 이륜차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온어스, 봄맞이 ‘3월 이륜차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온어스 제휴 정비 업체를 통한 무상 차량점검, 엔진오일 무상교체 서비스 제공


이륜차 종합관리 플랫폼 운영사인 온어스는 3월을 ‘이륜차 건강검진의 달’로 지정해 <O.F.F. (Oil. Fix. Free.) DAY> 캠페인을 열고, 제휴 정비업체를 통해 라이더들에게 오토바이 무상점검과 엔진오일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어스는 봄철 이륜차 운행량 증가에 대비하여 차량관리 및 안전운행을 장려하기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와 엔진오일 무료 교체 이벤트를 3월 8일, 18일, 28일 3일간 실시하고, 해당 기간 동안 자체 애플리케이션인 ‘온어스 라이더’에서 쿠폰을 배포한 후 제휴 정비업체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우수 정비인력을 갖춘 온어스 제휴 정비업체에서 드라이브 벨트, 타이어 마모상태 및 공기압, 브레이크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라이더들에게 올바른 차량 관리법 등을 상세히 설명해줄 예정이라고 온어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온어스 김종호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그동안 이륜차 업계에서는 안전을 위한 정기점검 인식이 미비했던 것이 사실”이라면서 “이번에 온어스가 주관하는 캠페인을 통해 라이더들 스스로 안전도 챙기고, 동시에 사용자 편의에 맞춘 ‘온어스 라이더’ 앱에서 온어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또한 경험해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 대표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안전한 이륜차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면서도 “이를 위해 단순히 일회성 이벤트로 끝나지 않고,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앞으로 정부 및 관련 기관, 더 많은 관련 업체들과 협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O.F.F. DAY>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라이더는 사전에 앱스토어에서 ‘온어스 라이더’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한다. 3월 8일, 18일, 28일 3일 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쿠폰 발급 3일 이내에 온어스 제휴 정비소를 방문하면 무상 점검·엔진오일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어스 웹사이트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 윤희

© 온어스 All rights reserved.
Mobility Management Solution Group